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뇌건강 위해 ‘유나틱’과 협약 실시

기사승인 2024.04.25  14:35:45

공유
default_news_ad1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모)은 지난 23일 두뇌 트레이닝 파트너 롤링아이 유나틱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구성원들의 건강한 노년기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은 유나틱과의 협력을 통해 노년층의 뇌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를 위한 특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나틱 정유나 대표는 “세교종합사회복지관과 업무협약을 통해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지역 내 1인 가구 어르신들의 뇌기능 건강을 위해 복지관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홍혁기 부장은 “1인 가구의 증가로 인해 지역사회의 적극적 관심이 필요한 때에 유나틱과 함께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큰 기대가 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사람다움의 복지 실현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나틱은 뇌기능 향상 및 노인의 인지 기능 개선을 목표로 한 교육 기관으로 최신의 뇌 과학 연구를 기반으로 다양한 인지 훈련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유나틱은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중장년 1인 가구를 대상으로 한 뇌기능 향상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으로 이를 통해 지역사회 구성원들의 건강한 노년 시기를 지원하고자 한다. 

이소영 기자 mail@newstower.co.kr

<저작권자 © 뉴스타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