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현준 국민의힘 수원시갑 국회의원 후보, ‘김현준 후보를 향한 SNS테러 사건’ 고소장 제출

기사승인 2024.03.28  14:10:39

공유
default_news_ad1

김현준 국민의힘 수원시갑(장안구) 국회의원 후보는 최근 수원시 장안구와 관련한 SNS 채널에서 김현준 후보의 홍보물이 심야에 대량으로 도배된 다수의 사건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

김현준 선거사무소는 장안구와 관련한 SNS에서 김현준 후보의 홍보물이 수백번 이상 비정상적으로 도배된 정황을 제보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SNS 채널 관리자와 참여자들의 제지를 무시하고 새벽 시간을 이용해 홍보물을 도배한 점을 미루어볼 때 이번 행위가 김현준 후보의 지지행위로 볼 수 없다는 판단이다.

김현준 후보는 이번 일을 심각하게 받아들이며 “이번 홍보물 도배 사건에 대해 즉각적으로 선거사무소 내 모든 관계자에 대한 철저한 사실 확인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선거사무소 소속 어느 누구도 이번 행위와 관련이 없음을 명확히 하며 이번 사건을 지능형 안티의 행위로 강력히 추정된다”고 전했다.

더불어, 김 후보는 관련 사실을 철저히 규명하기 위해 유관 기관에 수사를 요청한 상태임을 밝혔다. 김 후보 측은 “공직 선거의 공정성을 확립할 수 있도록 엄정하게 대응할 방침”이라며 “이러한 부당한 방해 행위가 반복되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이번 일은 단순히 한 개인에 대한 공격을 넘어 민주주의의 근간을 훼손당한 사건”이라며 “선거 과정의 투명성과 공정성 확보를 위해 시민들의 협조와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김현준 선거사무소에 따르면 이번 사건에 대한 추가적인 조사와 진행 상황은 즉시 공개될 예정이다.

차현일 기자 mail@newstower.co.kr

<저작권자 © 뉴스타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