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 제8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트스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3.06.07  19:02:21

공유
default_news_ad1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 의장이 7일 여의도중앙보훈회관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에서 의회의정공헌 대상을 수상했다.

김 의장은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시대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남다른 역량과 봉사정신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의장은 제12대 수원특례시의회 의장,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 및 대한민국 중앙지방협력회의 실무위원이라는 중책을 맡아 시민중심 지방분권 시대에 맞는 바람직한 지방자치 정착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김 의장은 “먼저,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홍문표 국회의원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이번 상은 변함없는 지지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수원특례시민 여러분과 저를 비롯한 선배·동료 의원의 성과이며, 수상의 영광을 함께 하겠다”며 “앞으로도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시민의 삶에 힘이 되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혁신조직위원회가 주최한 ‘제8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은 수상자들의 남다른 공적과 사회봉사정신이 우수하여 대한민국과 지역사회에 기여한 인물들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홍문표 국회의원실과 연합경제TV 등이 주관했다.

차현일 기자 mail@newstower.co.kr

<저작권자 © 뉴스타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