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올 한해 노고 격려’... 오산시 새마을회, 새마을지도자 결산대회

기사승인 2022.12.09  19:40:27

공유
default_news_ad1

오산시 새마을회는 지난 7일 오산 웨딩의 전당에서 2022년 새마을지도자 결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권재 오산시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한웅석 오산시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새마을 가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한 해 동안 추진한 새마을운동의 추진 성과를 결산하고, 이웃과 사회에 헌신 봉사한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위로 격려한 이날 행사는 성과 보고, 대회사 및 축사, 새마을운동 유공자에 대한 포상 순으로 이어졌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지난 1년간 지역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새마을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회원들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애써주신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인 만큼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며 “그간 봉사활동을 통한 지역 사랑을 몸소 실천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해주기를 당부드린다”고 올 한해 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웅석 오산시 새마을회장은 “앞으로도 새마을 가족들은 각박해지기 쉬운 우리 사회가 좀 더 따뜻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를 위해 우리가 해나갈 수 있는 역할에 대해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하겠다”고 했다.

한편 오산시 새마을회는 독거노인과 소년 소녀 가장을 위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집 고쳐주기 행사, 환경 대청결 활동 등 자발적이고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이끌고 있다.

이소영 기자 mail@newstower.co.kr

<저작권자 © 뉴스타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