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21년 생생우리음악축제’ 관객들의 호응과 함께 성료

기사승인 2021.11.28  11:41:19

공유
default_news_ad1

- ‘2021년 생생우리음악축제’ 관객들의 호응과 함께 성료

지난 11월 5일부터 3일 간 화성 봉담을 배경으로 진행되었던 <2021 생생우리음악축제>가 지역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지난 7일 성황리 종료됐다.

축제의 운영 본부에 따르면 전체 700여 명의 관객이 동원되었고, 특히 노노카페커피복합문화센터에서는 한 공연에서만 100명이 넘는 관객이 공연을 관람해 시끌벅적한 축제 분위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한다. 관객 평가를 위한 설문 조사도 실시했는데, 총 113명의 설문 참가자 가운데 89.4%(101명)이 최고점인 '감동적이었음'을 체크, 높은 수준의 관객 만족도를 보였다.

관객들은 “간만에 귀호강 했습니다”, “기대 이상의 너무 멋진 공연이었습니다”, “울림이 있는 소리, 행복한 주말 선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등 아티스트들과 행사 주최 단체에 다양한 응원 메시지를 보내왔다.

열터 김정오 대표는 “올 해 생생우리음악축제는 정말 아티스트, 공간, 그리고 지역의 관객 여러분이 함께 만드는 축제였다”며 “좋은 점, 잘 된 점은 물론이고 부족한 점들도 잘 고려해서 내년에 더욱 흥겨운 축제로 인사드리겠다”고 이후 축제를 기약했다.

생생우리음악축제는 34팀의 아티스트가 각각 작은도서관, 카페, 아뜰리에 등 봉담의 지역 문화공간에서 작은 콘서트를 여는 행사로 내년 5회를 맞이하는 행사다. 매년 11월 첫 번째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진행된다. 관람료는 무료, 공연 장소는 지역 카페 및 SNS홍보 채널에 사전 공개된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의 링크 참조 https://hsmunhwa.oopy.io/artist100

조백현 기자 mail@newstower.co.kr

<저작권자 © 뉴스타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