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 ㈜엘오티베큠 디딤돌 사회봉사단, 드림스타트 아동에 교육용 태블릿 PC 기부

기사승인 2021.05.17  17:02:53

공유
default_news_ad1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의 ㈜엘오티베큠 디딤돌 사회봉사단(대표:오흥식)은 지난 14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온라인 교육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을 대상으로 교육용 태블릿 PC 5대를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오흥식 대표는 “코로나19로 비대면교육이 일상화되면서 PC 교육환경을 구축하지 못하는 친구들이 수업에 따라가지 못해 학력격차가 심해지는 새로운 빈익빈 부익부의 사회문제가 생겨나고 있다”며 “우리 봉사단이 이런 사회문제해결을 위해 작은 걸음을 떼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가정환경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기부활동을 꾸준히 하겠다고 전했다.

이 날 전달된 교육용 태블릿 PC는 아동청소년과 드림스타트를 통해 온라인교육환경이 어려운 가정환경에 있는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엘오티베큠 디딤돌 사회봉사단은 지난 4월에 발족해 ‘플라스틱 Zero 캠페인’에 적극동참하고 있으며, 관내 문화재보호 및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정기적인 회사 주변 마을 환경정화 활동을 비롯해 오산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전달할 계획이다. 

조백현 기자 mail@newstower.co.kr

<저작권자 © 뉴스타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