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용인문화재단, 어린이 연희극 <연희는 방구왕> 공연

기사승인 2020.12.04  05:38:40

공유
default_news_ad1

- 사물놀이, 탈춤, 사자춤 등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교육적 메시지 전달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어린이 연희극 <연희는 방구왕>을 5일부터 27일까지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에서 진행한다.

<연희는 방구왕>은 지난달 7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진행되어 매회 객석을 가득 채웠다. 국악을 접해보지 못한 어린이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극 중 ‘이야기꾼’이 등장하여 다양한 국악기에 대해 소개해주며 이야기 속으로 관객을 이끌어준다.

사물놀이, 탈춤, 사자춤, 마술 등의 볼거리뿐만 아니라 이 세상에 필요하지 않은 사람은 없으니 나 자신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교육적인 메시지까지 전달해준다.

아울러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은 수도권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안전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30% 정원 제한 ▲발열 체크 ▲출입자 명부 작성 ▲공조 및 1일 2회 자연 환기 ▲거리두기 객석제 ▲매 공연 뒤 공연장 소독 ▲마스크 착용 의무 등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안전한 공연 관람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연희는 방구왕>은 전석 6천원으로 36개월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yicf.or.kr)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박준형 기자 mail@newstower.co.kr

<저작권자 © 뉴스타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