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8회 평택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 성료

기사승인 2019.09.11  10:07:27

공유
default_news_ad1

- 온 가족이 함께하는 2박3일의 ‘특별한 가을여행’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2박 3일간 평택시 진위천시민유원지 일대에서 열린 ‘제8회 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이하, 영상제)가 막을 내렸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영상제는 ‘나의 가장 빛나는 시절, 청춘’을 주제로 온 가족이 참여하는 영상제작과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졌으며, 서울과 인천, 수원, 용인, 천안, 대전,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캠핑 가족들이 모여들었다. 매년 개최되는 영상제에 해마다 참석하는 가족들의 수도 늘었다. 1회부터 8회에 이르는 동안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참가한 가족도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영상제작 외에도 다양한 문화공연과 체험행사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지루할 틈을 주지 않았다. 첫째 날은 참가자들의 시나리오 발표와 멘토들의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오디션을 시작으로 개회식과 힐링콘서트가 이어졌다. 티브로드 기남방송의 힐링콘서트에는 가수 변진섭과 VOS를 비롯해 한가빈, 제이모닝, 최예진, 별사랑 등이 화려한 축하공연으로 밤하늘을 수놓아 축제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둘째 날에는 한국해양안전협회에서 준비한 ‘생존수영교육’과 심폐소생술과 인공호흡을 배울 수 있는 ‘응급처치교육’이 진행되기도 했다. 이밖에도 ‘가족행복사진관’과 ‘관상카페’, ‘핸드메이드글래스’등 풍성한 체험행사도 마련됐다. 셋째 날은 참가자들이 제작한 영상의 출품과 심사 그리고 수상작들의 상영시간이 이어졌다. 또,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핫도그와 떡볶이 등 다양한 먹거리를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나누어주기도 했다.

제8회 평택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는 평택시가 주최하고 (사)평택스마트영상제가 주관했으며, 평택상공회의소와 (사)한국해양안전협회, 리치푸드(주), 다인건설(주), T-broad기남방송, (주)에스티환경, 삼양식품, OKF음료 등이 후원했다.

서지은 기자 mail@newstower.co.kr

<저작권자 © 뉴스타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