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번 생일은 누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 파티하고 영화볼까?

기사승인 2019.04.14  12:41:14

공유
default_news_ad1

- 누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을 위한 생일파티룸 대여·주말영화상영 운영

화성시여성가족재단 누림청소년문화의집은 화성시 서·남부권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생일누림DAY’, ‘일요무비누림’을 무료로 운영한다.

‘생일누림DAY’는 모두누림센터 2층에 위치한 청소년진로적성체험실 자유이용공간을 활용하여 청소년들의 생일파티 공간을 대여해주고, 생일파티용품과 폴라로이드사진 등을 제공하여 친구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생일파티룸은 청소년에 한하여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평일 오후2시부터 오후6시까지, 토요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2시간 단위로 이용가능하며 신청방법은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 누림청소년문화의집을 친구추가 후 신청양식에 맞춰 신청서를 발송하면 선착순으로 접수된다.

‘일요무비누림’은 매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 오전10부터 12시까지 청소년진로적성체험실 자유이용공간에서 상영된다. 4월 둘째주 상영영화는 <겨울왕국의 무민>, 4월 넷째주 상영영화는 <코코>이며, 매월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 영화를 준비하여 상영할 예정이다.

화성시여성가족재단 노영래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화성시 서·남부권 청소년들의 시설 이용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의 욕구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고, 동부권과 서․남부권의 문화격차해소를 위한 다양한 문화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지은 기자 mail@newstower.co.kr

<저작권자 © 뉴스타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