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홍근 선거사무실 개소식 성료... “화성지역 활동의 결과로 선택 받겠다”

기사승인 2018.04.23  10:21:19

공유
default_news_ad1

이홍근 화성시장 예비후보의 사무실 개소식이 22일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 동안 화성시 향남읍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사무실 개소식에는 이원욱 화성을 국회의원, 권칠승 화성병 국회의원, 김용 더불어민주당화성갑 지역위원장 등과 조광명 도의원, 김홍성 시의원, 홍순범 전의장, 윤영배 수원전투비행장반대대책위원장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장후보 경선 상대인 서철모, 조대현, 홍순권 후보 등과 시도의원 출마자들도 참여해 축하의 마음을 전하면서 선의의 경쟁을 다짐했다.

이원욱, 권칠승 국회의원과 김용 위원장, 홍순범 전의장, 윤영배 위원장 등의 축사가 있었으며,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이재명 후보는 축전을 보내 사무실 개소식 축하와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이홍근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번거롭게 해드리는 것 같아 연락도 제대로 못드렸음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죄송스러우면서도 감사드린다”면서 “정치와 선거는 꿈과 희망을 만들어가는 축제로, 아프지 않은 선거, 본인의 이름과 정책으로 선택받는 경쟁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홍근 예비후보 측은 “선거 사무실 개소식이 다른 후보에 비해 늦어진 것은 더불어민주당의 정치 일정이 늦어지면서였고, 사무실 개소식을 새로운 출발의 과정으로 힘차게 출발할 것”이라면서 “후보자가 아닌 다른 사람의 이름에 기대거나 상대방 후보의 흠결을 파고드는 방식이 아닌, 후보자가 그동안 화성지역에서의 활동사항을 근거로 당원과 시민의 선택을 받는 당연하면서도 상식적인 경선과정이 이뤄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조백현 기자 mail@newstower.co.kr

<저작권자 © 뉴스타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