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시장 정명근)가 2일부터 13일까지 느린학습자를 위한 평생학습 프로그램 ‘2024년 하반기 느린학습자 학습단비’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느린학습자 학습단비’는 느린학습자(경계선 지능인)의 학습능력 저하에 따른 어려움과 일반학습자와의 학습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느린학습자 맞춤형 평생학습 프로그램이다.
이번 하반기 모집강좌는 초중고등학생 대상의 스피치, 문해, 컴퓨터 활용 등 13개 강좌와 느린학습자 보호자 대상의 부모힐링교육 2개 강좌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강좌별 일정, 교육장소, 강사 등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https://reserve.hscity.go.kr)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신동호 평생교육과장은 “하반기 느린학습자를 위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느린학습자의 인지능력과 정서적 성장이 동시에 향상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평생학습을 통해 느린학습자들이 천천히 배우더라도 함께 즐기는 과정의 중요성을 느끼면서 재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평생학습관(https://u-life.hscity.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평생교육과 평생학습운영팀(☎031-5189-6109)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소영 기자 mail@newstower.co.kr
<저작권자 © 뉴스타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